디아3 다운로드

다운로드 Dia 그리고 그것을 사용 하 여 보십시오; 당신이 그들을 찾으면 버그를 보고 하는 등 (연락처 페이지를 방문) 그것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. 개발 페이지를 읽어 코드에 기여 하는 방법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. altlinux에 대 한 다운로드 dia 리눅스 패키지, 아치 리눅스, CentOS, 데비안, 페도라, mageia, open맨 드 리 바, opensuse, pclinuxos,로 사, 슬랙웨어, 우분투. 뉴스! 2011-12 월 18 일: 버전 0.97.2 릴리스 되었습니다. 다운로드 페이지를 방문 하 여 사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! (다운로드 단축키: 윈도우, 맥 OS X) 디 아 다이어그램 편집기는 태국어, 루마니아어, 한국어, 프랑스어, 우크라이나어, 네덜란드어, 폴란드어, 아일랜드어 게일어, 리투아니아어, 몽골어, 슬로베니아, 마케도니아어, 라트비아어, 체코어, 핀란드어, 이탈리아어, 에스페란토, 카탈루냐어, 그리스어, 마라티어, 베트남어 등 60 이상의 언어를 지원 합니다 영어, 세르비아어, 슬로바키아어, 중국어 (번체), 벨라루스어, 갈리시아어, 불가리아어, 터키어, 인도네시아어, 말레이어, 노르웨이어, 브라질 포르투갈어, 중국어 (간체), panjabi, 보스니아어, 독일어, 스페인어, 아랍어, 헝가리어 및 바스크어 (euskara). Dia에는 엔터티 관계 모델 (obsoleted tedia2sql 또는 최신 parsediasql를 사용 하 여 SQL DDL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), 통합 모델링 언어 (UML) 다이어그램, 순서도, 네트워크 다이어그램 및 간단한 전기 회로를 그리는 데 유용한 특수 개체가 있습니다. 또한 SVG (확장 가능한 벡터 그래픽)의 하위 집합을 사용 하 여 도형을 그릴 수 있도록 간단한 XML 파일을 작성 하 여 새 셰이프에 대 한 지원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. Dia는 상업적인 Windows 프로그램에 의해 대략 고무 된다 ` Visio, ` 우연한 사용을 위한 약식 도표로 좀더 설치 해 그러나. 다양 한 종류의 다이어그램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현재는 엔터티 관계 다이어그램, UML 다이어그램, 순서도, 네트워크 다이어그램 및 기타 여러 다이어그램을 그릴 수 있도록 특수 한 개체가 있습니다. 또한 SVG의 하위 집합을 사용 하 여 모양을 그리는 간단한 XML 파일을 작성 하 여 새 셰이프에 대 한 지원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.

Dia (/ˈ di ː ə/) [2] 무료 이며 오픈 소스 범용 다이어그램 소프트웨어, 원래 개발한 알렉산더 larsson. Dia는 김프 및 inkscape와 비슷하게 제어 된 SDI (단일 문서 인터페이스)를 사용 합니다. 위대한 작품. 나는 과정 흐름도를 그리기를 위해 그것을 이용 하 고 나가 원하는 거의 모두가 있다 (나가 창조한 다른 아이콘 …) Dia는 섹션 디자인에 많은 프로그램 보다 적은 스토리지를 필요로 하는 매끄러운 프로그램입니다/사진 소프트웨어. 그것은 프로그램을 자주 인도, 인도네시아, 그리고 불가리아에서 다운로드. Dia는 알렉산더 larsson에 의해 원래 창조 되었다 그러나 그는 격언과 다른 프로젝트에 종사 하기 위하여 위에 움직였다. 제임스 henstridge는 그 때 지도 개발자로가지고 갔다, 그러나 그는 또한 다른 프로젝트로 위에 움직였다. 그는 cyrille Chepelov와 라스 라이 데르 clausen 차례로 뒤를 이었다. 난 내 자신의 측면 프로젝트에 대 한 디 아를 사용 하 고, 컴퓨터 과학의 교수로, 나는 그들의 UML 다이어그램에 대 한 내 학생 들에 게이 도구를 권장 합니다. 나는 Microsoft Visio와 같은 내가 노력 한 다른 사람 (것) 들 보다 더 쉽게 사용 하기 위해 Dia을 찾는다. 난 그 날 과제 및 시험과 같은 것 들에 사용 하기 위해 깨끗 한 다이어그램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 한 이미지 형식으로 수출을 포함 한 많은 기능, 좋아.

그것은 그들이 윈도우, OSX에, 그리고 리눅스와 공유. dia 파일을 자신의 개인용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크로스 플랫폼, 사실 같은 학생. 일부 다이어그램 작성 도구에서는 전체 다이어그램이 생성 되는 템플릿을 사용 합니다. 그러나, 그들은 수정 하기 단단 하 경향이 있다. Dia를 사용 하 여 UML 다이어그램 구성 요소에 의해 구축 됩니다. 이것은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 하지만, 자신의 문제를 가질 수 있으며, 좀 더 시간이 걸립니다. 내 학생과 나는 일반적으로 얼굴을 하나의 문제는 클래스 개체에 너무 적은 연결 지점입니다. 이렇게 하면 자동 경로를 사용 하기 어려우며 행이 겹치지 않습니다. 당신이 당신의 빛 USB 규격 드라이브에 (게) Dia을 카피 하 고 싶다면: 설치 없이 dia_ 0.97.2 _win32.zip 당신은 파일 타입 연결과 탐험가 문맥 메뉴를 놓치고 있을 것 이다.

Previous post:

Next post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