피규어로빅스 다운로드

다운로드는 900억 이상 도달 하기 위해 iOS 응용 프로그램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걸쳐 130억에 의해 성장, 작년 같은 경로에 대략 했다. 중국 때문에, iOS 다운로드는 그들이 2015에서 한 것 보다 올해 더 증가 했다. 또한 게임 외의 앱도 게임 보다 더 많은 다운로드 성장에 기여 했으며 특히 재무, 여행, 사진 및 iOS에 대 한 비디오, 생산성, 도구, 소셜 등의 범주에서 Google Play에 참여 했습니다. 비록 두 개의 리포트를 서로 다른 인물 들과 같이, 같은 전반적인 동향을 명백한 위치: 사용자가 자신의 애플 리 케이 션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, 게임의 성장 지도자, 일부 전선에서 적어도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그것은 다른 연말 보고서에서이 통계를 비교 가치가 있어, 경쟁 회사 단말 마에서 이달 초 발표 했다. 그것의 분석은 또한 시간이 모바일 애플 리 케이 션에 지출 (그것은 훨씬 더 높은 것으로 믿 었: 69% iOS와 안 드 로이드 전체), 그리고 그것은 실제 애플 리 케이 션 사용-의미 세션 (일명 애플 리 케이 션 출시)-겨우 11%에 의해 발견 성장 했다. App annie는 기술적으로 다른 메트릭인 “앱에 소요 된 시간”로 사용을 정의 합니다. App annie는 또한 다운로드에 근거 하 여, Facebook가 세계적으로 최고 apps의 5에서 4 개를 벌 었 다 주의 했다. 상위 5 개 순서에 페이 스 북, 메신저, whatsapp, instagram 및 snapchat 했다.

이것은 상위 5에서 유튜브, 구글 맵 스와 구글 검색을 계산 닐슨의 목록에서 약간 다릅니다. 수익으로, 애플 리 케이 션 애니의 목록은: Spotify, 라인, 넷 플 릭 스, tinder과 HBO가 지금. 애플 리 케이 션 업계의 성장을 계속 하 고, 새로운 연말 분석에 따르면 애플 리 케이 션 인텔리 전스 회사인 애플 리 케이 션 애니, 오늘, 그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, 시간이 애플 리 케이 션에서 보낸 시간과 수익을 보드에 걸쳐 2016 과정을 통해 성장 발견. 전세계 다운로드는 최대 15% 년 이상 년, 애플 리 케이 션에 소요 된 시간은 25%, 그리고 개발자에 게 지불 40%로 증가 수익을 했다. 애플 리 케이 션 애니의 보고서는 또한 사용자가 많은 시장에서 한달에 애플 리 케이 션을 많이-30 이상, 사실, 미국, 영국, 중국, 인도, 일본, 브라질과 한국 같은 장소에서 시작 하는 지적 했다. 이것은 대략 이전 년에서와 동일한 숫자 이다. 닐슨은 2015에서 사람들이 한달에 26 또는 27 애플 리 케이 션 주위에 사용 했다. 그러나, 다른 분석가는 5 개의 비 출생지 apps가 매달 마다 사용을 본다 전에 주의 했다.

중국의 App 상점 수익의 대부분은 게임에서 오고, 역할 노는 게임은 특히 작년에 대중적 이었다. 환상 서쪽으로 여행은, 예를 들면, 2015 방출부터 $8억 이상 벌 었 다. 중국은 또한 실질적으로 공헌 하는 Tencent의 QQ 전갈 app와 더불어 사회적인 네트워킹에 있는 가장 큰 수익 이득을, 보았다. 다른 세계에서, 게임을 할 때 개발자 들이 돈을 만들기 위해 오는 그들의 가장자리를 잃지 않았다. 범주는 각각 iOS 앱스 토 어와 구글 플레이에 대 한 수익의 75%와 90%를 생성 했습니다. 물론, 포켓 몬스터 바둑의 영향은 여기에 간과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-게임은 소비자가 2 개월 ` 시간 미만의 지출을 $5억에 도달 했습니다. 2016의 말까지, 그것은 소비자 지출에 $9억5000만 이상 도달-빨리 어떤 사탕 호감, 퍼즐 & 용을 포함 한 모든 시간의 가장 성공적인 게임, 그리고가 문의 충돌 보다. 2016는 또한 app 상점 수익 성장을 위한 좋은 년, app annie 밝힌다 이었다. 발행인은 iOS와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 스토어, 또는 40% 성장-그 이상의 2015의 성장 속도에 걸쳐 $350억 이상 지급 했다.

Previous post:

Next post: